문화/연예/드라마

흑기사 OST 신세경 코트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2. 7. 02:43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기사 OST 신세경 코트 바로가기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오늘 드디어 드라마 흑기사 가 방영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흑기사 를 기다리셨던 분들 저 말고도 많으셨던 것 같네요~ 첫화 시청률 평균 6.1% 나왔습니다.


김래원 과 신세경이 출연하고, 흑기사 촬영지 가 아름다운 도시 슬로베니아 라서 매우 이슈가 되었던 흑기사!


첫 포문을 아주 잘 열은 것 같습니다.


또 아주 독특한 일이 발생 됐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가 2회정도 지나가게 되면 OST 가 하나씩 나오게 되는데, 흑기사 OST 는 드라마가 시작하면서 바로 앨범이 공개 됐습니다?!


덕분에 흑기사 드라마가 방영을 하면서 OST 에 대한 관심도 같이 많이 받게 됐습니다.


흑기사 OST - 나이기를 은 서영은 과 마크툽 이 같이 참여해서 만든 노래 입니다.


참 애절하면서도 절절한 노래 입니다. 작년 많은 시청자들을 공유 앓이 를 하게 만든 도깨비 신드롬을 무참히 깨버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흑기사 OST 듣고 가보실까용?^^


혹기사 OST - 나이기를



드라마 흑기사 보신 다음에 흑기사 신세경 코트 검색하신 분들 많으시죠?


오즉했으면 연관검색어에 뙇! 찍혔습니다ㅋㅋㅋㅋㅋ




샤론 양장점에서 신세경이 오기만을 기더렸던 그 바로 그 신세경 코트!! 버건디 컬러의 멋스러운 코트! 신세경이 입어서 이쁜 것도 있지만 코트 자체가 이쁜 것도 있답니당.ㅋ


흑기사 신세경 코트 에 대해서 알아보니깐 쉽게 찾을 수가 있더라구요~


브랜드는 틴트 로즈 의 제품이고, 가격은 285,000원 입니다.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까지만 해도 재고가 있었는데.. 벌써 완판 됐습니다.ㅎㄷㄷㄷㄷㄷ 지금 들어가보니 재입고예정이 라는 문구가 떠있네요~


이게 바로 신세경 파워인가요! 흑기사 신세경 코트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 참고하세요~^^[흑기사 신세경 코트 바로가기]


그럼 이만 흑기사 OST 신세경 코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