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2탄!

-_________-0 2017. 12. 2. 01: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2탄 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번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1탄에서 가방 3개를 포스팅해뒀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머지 3개를 포스팅 하려 합니다.^^


포스팅 보시면서 조심하세요~~ 지름신 강림하실지 모릅니다?ㅎㅎ^^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2탄!


드라마가 총 16부작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노출된 가방들은 6개가 나왔네요~ 마지막 회에 캐리어 하나가 더 나왔는데 그건 그냥 제외할께요~ㅎㅎㅎ 또, 한개는 아무리 뒤적뒤적해도 안나오네요... 그래서 총 5개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 쿠론 체크 버킷


쿠론 가방 색상은 참 이쁜데 얼핏보면 도시락가방 같이 생겼어요~ㅋㅋㅋㅋ 처음에 응? 왠 도시락 가방이야? 했네요ㅋㅋㅋㅋㅋ 어릴 적에 저렇게 생긴 도시락 가방을 본듯한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컬러까지 빨간색과 노란색ㅋㅋㅋ 친한 친구가 저 가방 매고 다녔다면... 놀렸을꺼에요ㅋㅋ 도시락 가방이라구ㅋㅋ


헌데 자꾸 보다가 보니깐 이쁘네요... 마약 같은 매력이 있는 가방 같으니라구...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깐 브랜드는 쿠론 이고, Choutte Check Bucket RCBSX17912REX 라는 모델명을 지닌 가방이더라구요~ 가격은 생각보다 쎕니다^^;;; 인터넷 최저가256,330원이에요~


그래도 눈 딱감고 지를만한 가격 입니다~ㅎㅎ^^


쿠론 가방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ㅎㅎ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 쿠론 버킷 토트백


지호와 세희가 첫키스를 나눈 다음에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할 적에 갖고 나왔던 백 입니다.^^


이때 지호의 코디는... 카멜 코트에 다가 뷔스티에 원피스!! 여기에 포인트로 진주가 박힌 쿠론 버킷 토트백 을 들고 다녔는데... 넘나 이뻤던거..ㅎㄷㄷㄷ


이거보고 나서 계속 아른거려서 눈독드리고 있답니당..ㅠㅠㅠ



브랜드는 쿠론 이고, 모델명은 Dear Bonnie Bucket 토트백 RCBSX17911BKX 블랙 입니다.^^ 가격은 375,280원이 최저가에요~ 쿠론 가방 가격이 저렴치 않네요~^^;;;; 그래도 체크 버킷 보단 오래 갖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생은 처음이라 가 종영되면서 어떤 드라마를 봐야 할지 방황을 하고 있네요... 4일 뒤면 흑기사가 시작되는데... 그 전까지 다시 재방송으로 때워야 할 것 같네요ㅋㅋㅋ


그럼 이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꿀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