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총정리 2탄

-_________-0 2017. 12. 1. 00: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총정리 2탄 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총정리 1탄 은 도움되셨어요?? 1탄에서 3개의 코트를 포스팅했어요~ 그 포스팅 안에서 알려드린 코트가 꼭 기본 아이템이라 정소민이 아니라도 잘 어울리실겁니다.^^


오늘은 1탄에 이어서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총정리 2탄 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께요^^


이번생은 처음이라 13회 - 랩 AH4WTW07 체크버전 코트 26


이번생은 처음이라 13회 에서 19호실로 가다 에 대해서 수지랑 얘기하는 장면에서 나온 정소민 코트에요~

체크 코트인데, 참 이쁘죠? 색배합이 잘 된 코트인 것 같아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컬러인데... 조화가 잘 이루어져 이쁘기도 하고, 따뜻해보이기 까지 하네요^^


이 정소민 코트 의 브랜드는 이고, 모델명은 AH4WTW07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172,240원 입니다.^^ 코트 가격치고는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 코트가 버버리 체크 코트 만큼 이쁘네요~^^


이번생은 처음이라 13회에서 이 코트 말고 또 하나 코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13회 - akro SUPER suri aplaca coat_beige


이 장면 또한 호랑이네 옥탑방 옥상에서 수지랑 대화하는 장면에서 입고 있던 코트 입니다. 프리미엄 원단인 알파카 원단을 사용한 이 코트는 온기를 머금어주고,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특징이 있는 코트 입니다.^^


이 정소민 코트 의 브랜드는 akro 이고, SUPER suri alpaca coat_beige 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게 될꺼에요~ 알파카 소재라 그런지 가격이 남다르네요(?) 인터넷 최저가는 458,000원 입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 - MUSEE 17AW Manet cashmere wool coat gray


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에서 세희의 전 여자친구이였고, 지금은 드라마 기획사 대표인 정민이와 계약에 대한 얘기를 할 적에 입었던 코트 입니다. 다른 코드들도 다 이쁘지만... 이 코트 같은 경우 이쁘면서도 러블리하면서 귀여운 이미지까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러블리하면서 귀여운 이미지 연출하고 싶다면 이 코트를 눈여겨 봐보세요.^^



이 정소민 코트 의 브랜드 는 뮤제 이고, 모델명은 17AW Manet cashmere wool coat gray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287,280원 입니다. 고급 원단인 캐시미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가격이 다소 높네요~ㅎㅎㅎ


이렇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원하시던 정소민 코트 정보를 얻으셨나요?^^ 가격대가 조금 비싼 것도 있지만 20만원 아래 상품들도 있으니 눈여겨봐뒀다가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꿀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