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패션 코트 귀걸이 가방 등등

-_________-0 2017. 12. 8. 04:15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기사 신세경 패션 귀걸이 가방 등등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제 오늘 흑기사가 방영되었고, 평균 시청률 6.9%로 좋은 성적표를 거뒀습니다~ 흑기사 방영 된 뒤로 지속적으로 검색어에 치고 올라오는 것이 흑기사 신세경 패션, 신세경 귀걸이, 신세경 가방 등등 신세경 효과가 봇물 터지듯 이어지고 있습니다.


흑기사 방영하기 전에 흑기사 신세경 코트 의 경우 사전판매를 시작했고, 28만원 하는 것을 19만원대에 판매해서 그런지 방영 전에 완판 되서 현재는 재입고준비 중 입니다. 각 매체에서 신세경 효과가 엄청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럼 흑기사 신세경 패션이 어떤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 흑기사 신세경 패션 / 오프화이트 - KK플란넬 체크셔츠


흑기사 신세경 은 여행사 직원으로 나오게 되는데, 1화에서 체크 롱셔츠를 입고 나왔는데... 매우 러블리한 핏이 여심을 확 사로잡아버렸습니다.


이 체크셔츠는 브랜드는 오프화이트(OFFWHITE)이고, KK플란넬 체크셔츠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571,200원 입니다. 


셔츠보고 와 이쁘다.. 하나 살까? 라고 생각들었다가.. 가격을 보고 그냥 마음 접어버렸습니다.^^;; 무슨 셔츠가 60만원 가까이 하나요.ㅠㅠ 그냥 나중에 흑기사 신세경 패션 style 로 나오는 모조품이나 하나 사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 흑기사 신세경 패션 / 어커버 후드티


또 다른 흑기사 신세경 패션 중 하나인 흰색 후드티에요~~ 흰색 후드티 너무 이쁘지 않나요??


흰색 패딩, 흰색 스웨터 등등 흰색의 상품들이 무지 많은데.. 저 같은 칠칠이는 여기저기서 뭘 덕지덕지 묻히고 다녀서 전혀 엄두를 내지 못하는 옷 입니다.... 입고 나가게 되면 뭘 못 할 것 같아요... 혹여나 음식이 튀지 않을까, 때가 타지 않을까 하루종일 노심초사해서 뭐하나를 제대로 못할 것 같네요..ㅎㅎ


무튼 이 후드티는 어커버 라는 브랜드의 상품 입니다. 네이버에서 어커버 검색 해보니깐 여러가지 상품이 나오는데, 대략 3만원대로 많이 나오네요~ 요정도면 하나 지를 수 있을 것 같아용~ㅎㅎㅎ


- 흑기사 신세경 패션 / 톰브라운 그레이컬러 체크수트


신세경이 경찰서를 갔을 적에 입고 있었던 그레이컬러 체크수트 입니다. 이 깔끔한 스타일도 괜찮지 않나요? 흑기사 신세경 이 입은 것처럼 바지 정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어떤 브랜드인지 한참 찾으셨을 겁니다.


자켓과 바지는 톰브라운이고, 블라우스는 토이킷 입니다.^^ 톰브라운 여자 정장으로 검색했을 적에 아직 올라온게 없네요..^^;; 곧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흑기사 신세경 코트 / 틴트로즈


흑기사 방영 전 부터 이슈가 되었던 흑기사 신세경 코트.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죠?^^ 엄청난 인기로 인해서 방영 전에 이미 완판이 된 상품 입니다.ㅎㅎ 지금은 곧 입고 예정이라고 하네요~ 브랜드는 틴트로즈 이고 네이버에서 틴트로즈 검색하게 되면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 그 안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정가는 28만원이에용~ㅎㅎ


- 흑기사 신세경 가방 / 셀린느


1화 끝나기 전 흑기사 신세경 가방 이 나오게 됩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상품, 신세경 코트 와 절묘하게 매칭되는 가방.. 이쁘죠?^^ 이 상품은 브랜드 셀린느 라고 하네요~^^


이때 입었던 흑기사 신세경 패션은 목폴라 니트 는 틴트 로즈 / 신세경 청바지 는 피스워커 / 신세경 귀걸이 는 밀튼스텔리 등 입니다.^^ 참고하세요~


- 흑기사 신세경 귀걸이 / 겟미블링


이것말고 포스터에서 나오는 흑기사 신세경 귀걸이 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흑기사 신세경 귀걸이 는 겟미블링 이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고 아직 업데이트 된 게 없는 것 같아요~ 며칠 있으면 네이버쇼핑에 올라올 것 같네요~ㅎㅎ


- 흑기사 신세경 귀걸이 / 블랙뮤즈


이것 말고 또 다른 포스터에서 다른 귀걸이를 하고 있더군요~ 이 제품의 브랜드는 블랙뮤즈 제품 입니다.


아직 쇼핑정보가 나오지 않는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곧 있으면 네이버에서 검색 정보에 반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로 인해 매출이 엄청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ㅎㅎㅎ


지금까지 2화만 진행됐는데도 불구하고 신세경 효과가 이리큰데... 앞으로 가면 갈수록 더 하겠죠??^^


그럼 이만 흑기사 신세경 패션 코트 귀걸이 가방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