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토스 주계좌 플러스 총정리!

-_________-0 2017. 12. 8. 0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주계좌 플러스 총정리 를 준비해봤습니다.


간편송금앱인 토스 많이 사용하시죠? 공인인증서 없이 비밀번호 혹은 지문을 통해 바로 송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쓰는 어플 중 하나 입니다.


헌데 최근 토스 가 업데이트 되면서 토스 주계좌 플러스 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이 토스 주계좌 플러스 라는 것은 신한금융투자 와 토스가 합작으로 만든 상품으로 CMA 와 같은 형식의 상품 입니다. 토스 주계좌 플러스 를 만든 다음에 입금을 해두게 되면 하루에 한번씩 이자가 계속 붙게 됩니다. 이자율은 500만원 한도에서 최대 연 2.1% 이자 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비상금을 따로 모아두기 때문에 CMA 를 하나 만들까 했는데 적당할 때 토스 주계좌 플러스 가 눈에 보여서 바로 만들었네요~ㅎㅎ



이 토스 주계좌 플러스 계좌를 이용하게 되면 토스 송금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는 아주 강력한 장점 또한 있습니다.


토스 주계좌 플러스 만드시기 전에 확인하고 가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ㅎ


- 토스 주계좌 플러스 확인사항

1. 토스 주계좌 플러스 계좌를 만들어야 한다.

2. 기본 이자율은 1.1%로 시작된다.

3. 매달 30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게 되면 최대 이율(2.1%) 적용된다.

4. 최대 이율로 받는 이자는 최대 500만원까지만 가능하다.


토스 주계좌 플러스를 만들면 위에서 말한 것 처럼 혜택이 쥐어집니다.


- 토스 주계좌 플러스 생성시 혜택

1. 제한없이 무료로 송금 가능

2. 1일 1회 송금한도 200만원으로 상향 조정

3. 실 계좌로 사용 가능


이정도면 뭐 토스 주계좌 플러스 안만들 이유 없죠?^^ 최대 이율 2.1% 적용해주는 것과 매일 이자를 주는 것이 매우 좋은데 제한없이 무료로 송금 가능하기 까지 하니 정말 대박입니다ㅋㅋㅋ 간혹 보안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 계신데.. 문제 없었으니 토스 보안 믿어보자구요~;-)



이쯤 되면 토스 주계좌 플러스 만들고 싶으실꺼에요~ 만들 때 필요한 준비물이 있습니다.


1. 토스 어플이 설치 된 스마트폰

2. 신분증(민증 혹은 면허증)


이렇게만 갖고 계시면 언제 어디서든 토스 주계좌 플러스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토스 주계좌 플러스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토스 어플을 실행시킨 다음에 내 계좌로 이동하게 되면 토스 주계좌 플러스 로 전환하라고 토스가 유혹을 합니다.


전환 링크를 누르면 약관이 나오는데, 슥~ 읽고 동의하기 누르고 계속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이제 개인정보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고, 신분증 촬영하는 부분이 나올겁니다~ 신분증 촬영하는 것 까지 끝이 났다면 기존에 쓰고 있는 은행 계좌가 실제 계좌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1원 송금 확인 하는 것이 나옵니다.

여기서 1원 송금 확인 까지 한다면 위 이미지 나온 것처럼 신분증을 인증하고 나서 토스 주계좌 플러스 생성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처음엔 이율이 1.1% 밖에 되지 않습니다. 최대 2.1% 이율을 받기 위해서 별도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 토스 주계좌 플러스 최대 이율 2.1% 받는 방법


토스 주계좌 플러스 를 생성한 다음에 토스 계좌 자동채우기 를 월 1회 30만원 이상으로 설정하게 되면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직 보안 때문에 멈칫하셨다면.. 눈 딱 감고 토스 보안 믿어봐용.ㅎㅎ


최대 이율 2.1% 받는건 최대 500만원까지 라고 합니다.ㅎㅎ 무튼 토스 와 신한금융투자의 콜라보... 참 제대로 만난 것 같네요~ 이번 계기를 통해 토스가 더욱 성정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럼 이만 토스 주계좌 플러스 총정리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