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OST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2. 8. 16: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OST 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밥상 차리는 남자는 독특한 드라마 입니다. 졸혼이나 비혼, 재혼 등등 예민 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룬 다룬 가족드라마 입니다. 간단하게 밥상 차리는 남자 줄거리 는 어느날 갑자기 아내가 졸혼 선언을 하게 됩니다. 남편은 아내의 졸혼 선언을 어떻게든 뒤엎고자 수많은 노력을 하는 드라마 입니다.


김갑수는 이신모 라는 역을 맡았는데 졸혼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남편으로 나옵니다. 그는 건설회사의 임원으로 있다 퇴직을 하는날 퇴직 파티날 갑자기 졸혼이 라는 핵폭탄을 투여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의사로 승승장구 하고 있던 아들은 아버지로 인해서 자신의 인생이 망가졌다며 아버지를 원망하고.. 딸은 취업을 못하고 해외에 나가게 됐는데, 남자와 동거를 한다는 사실을 알면서 멘붕을 겪게 됩니다.

갑자기 평탄했던 삶이 아주 심한 지진을 난듯한 삶으로 바뀐 이신모의 삶. 과연 이 가족들은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시청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ㅎㅎㅎ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은 어떻게 될까요??


-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편성표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편성표 를 보면 직장인들은 챙겨보기 힘든 시간대 입니다.^^;;;



뒤늦게 보신 분들은 23회 앞부분을 보시고 싶으실텐데 지금 보면 23회 앞 부분은 편성표에서 제외가 된 상태 입니다.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으로 1회부터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link tv 나 maru tv 에 접속해보시면 보실 수가 있습니다.


link tv 나 maru tv 는 재방송 을 무료로 볼 수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화질도 좋고, 버퍼링도 없어서 무난히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밥상 차리는 남자 드라마도 재밌지만, OST 또한 좋습니다.^^ 밥상 차리는 남자 OST 중 조성모씨가 부른 것도 있네요~ 예전에 조성모씨 창법 바꿨다해서 엄청 불안했는데.. 이젠 괜찮은 것 같네요~ㅎ


- 밥상 차리는 남자 OST


밥상 차리는 남자 OST / 더 사랑할래 - 조성모


밥상 차리는 남자 OST / 인생연습 - 차여울

밥상 차리는 남자 OST / 말하고 싶은데 - 한가빈


밥상 차리는 남자는 총 50부작으로 현재 26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50% 진행했네요ㅎㅎ 앞으로 더 많은 OST가 업데이트 될 것 같습니당~ㅎㅎㅎ


그럼 이만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OST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