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

히츠 가격인상 확정되었다 하네요

-_________-0 2017. 10. 28. 01: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츠 가격인상"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최근 궐련형 전자담배 가 이슈가 되었죠? 궐련형 전자담배 는 일반 전자담배와 다르게 담배를 찌어서 피는 전자담배에요~


출시가 된 다음 많은 애연가들이 히츠 로 갈아탔습니다. 일명 전자담배계 아이폰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이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히츠 는 마치 일반 담배 피는 것 같고, 거기에 담배 냄새 또한 역하지 않고 건강에 덜 유해하기 때문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히츠 는 일반 담배와 같은 가격인 4,3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죠...



하지만 이제 히츠 가격인상 으로 인해서 4,300원은 옛말이 되어버릴 예정 입니다... 궐렬형 전자담배 이슈가 나왔을 적에 11월 본 회의에서 최종 의결이 결정 된 뒤에 히츠 가격인상 이 확정된다 하는데.. 거의 인상이 된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현재 문통령이 참 많은 일들을 잘해내고 있지만 히츠 가격인상 건은 정말 아닌 것 같다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권련형 전자담배인 히츠 가 들어왔을 때 일반담배인지, 전자담배인지 정확하게 구분짓지 않아서 제조사에서는 세금이 싼 파이프담배로 지정해뒀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 것 입니다.



만약에 궐련형 전자담배 히츠 가 이토록 인기가 없었다면 별 문제없이 넘어갔겠지만 폭발적인 인기로 계속 솟아오르니 그들의 먹이가 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현재 언론에서 나오는 히츠 가격인상 후 가격은 대략 6천원대로 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싸다 생각하지만 점차 이 가격에 길들여져서 비싼지 모르고 계속 피게 될 겁니다.. 애연가분들은요...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하시려면 몰래몰래 사재기를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지만 이참에 금연을 하는게 나을지 모릅니다.



히츠 가격인상 처럼 또 한번 일반 담배 가격인상이 찾아올지 모르거든요~ 하루라도 빨리 금연에 도전하시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히츠 가격인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