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생활정보

장소꿈 해몽 맙소사

-_________-0 2018. 3. 5. 01: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소꿈 해몽 에 대해 얘기해봅니다.


간혹 잠을 자다가 가보지 못한 곳이 꿈에 나올 때가 있습니다. 아니면 자주 가는 곳이 꿈에 나올 때도 있고요.


이렇듯 장소꿈 은 다양하게 나옵니다. 어떤 장소꿈 이냐에 따라 장소꿈 해몽 이 다 다릅니다.


장소꿈 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장소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모르는 장소꿈 해몽



지금 상황에 변화를 꿈꾸고, 미래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지 늘 생각하고 있다면 이런 장소꿈 을 꿀 수 있습니다.


만약 이성과 있는 장소꿈 이었다면 사랑이 이어지는 것이고, 좋은 인상이 아니었던 장소꿈 이었다면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불러온 꿈 입니다.


최근 어떤 생각을 자주하는지 생각해보시고, 그 생각을 바꾸는 노력을 해보세요.


낯선 도시에 있는 장소꿈


낯선 도시가 나오는 장소꿈 은 매너리즘에 빠진 자신이 빠져나오고 싶은 욕구로 인해 꾼 장소꿈 입니다.


매일 같은 일생에 변화를 주고 싶은 욕구가 내면에 있는 것이니 만나는 사람과 시간 분배를 바꿔보세요. 새로운 일상이 시작될지 모릅니다.


전혀 모르는 역이 나오는 장소꿈


인생의 분기점 에 있을 때 꾸는 꿈 입니다. 만약 그 모르는 역을 순조롭게 걸어가는 장소꿈 이라면 현재 계획한데로 잘 진행된다는 것이니 힘들다면 조금 더 화이팅 하세요! 이뤄지실겁니다.


낯선 집이 나오는 장소꿈



이 장소꿈은 아직 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에 의해 나타난 장소꿈 입니다. 이런 장소꿈 을 꾸신 분들은 호기심이 매우 강한 분들 일 경우가 있습니다.


난데없이 꽃밭에 있는 장소꿈



이런 꽃밭은 사후 세계에 대한 장소꿈 입니다. 이 꽃밭의 꽃들이 선명하게 빛을 바래고 있다면 본인이나 주위 지인들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때 입니다.


혹시 모르니 안부전화 한번씩 해보는 걸 권합니다.

장소꿈 말고 다른 정보도 필요하실까봐 아래 링크 넣어두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장소꿈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