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1. 26. 0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해요~


tvN 드라마인 이번생은 처음이라 챙겨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전 처음부터 안보다 정주행으로 다봤네요... 이 드라마 때문에 다음주가 빨리 왔으면 하는 생각도 있답니다.ㅋㅋㅋㅋ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정소민 왤케 이쁜가요... 원래 연예인 잘 안좋아하는데... 정소민 너무나 예뻐서 푹 빠져 버렸네요....ㅎㄷㄷㄷㄷ


예쁘기도 하지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도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은 이렇게 러블리 하게 입을 때도 있고요~



이렇게 편안한 홈패션 일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편안한 패션 또한 너무도 잘 어울리죠? 걍 아무거나 집어 입은 듯 하지만.. 참 잘 어울린다는..^^;;



이런 패션을 볼 적에는 걍 그렇다가.. 챙겨입으면 확 달라집니다?



요즘 유행하는 체크 자켓과 목까지 올라오는 하얀블라우스, 그리고 청바지.. 잘 어울리죠? 이런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보면 범상치 않다는 것을 금세 느낄 수가 있습니다.



후드티 하나도 평범한 걸 입지 않습니다.^^;; 살구빛 도는 파스텔톤의 후드티! 이 후드티는 엘라코닉 이 라는 브랜드라고 하네요~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세요~


3


겨울이라 코트를 자주 입으시는 분들 계실텐데,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중 이 코트에 빠지신 분들 많이 계실꺼에요~



이 코트 찾아보니깐 타임의 울 슬릿 디테일 코트 라고 하네요~ 모델명은 TM1H9WCT044WP3_GN 입니다. 100% 울 소재에 롱 코트라 매우 따뜻 할 것 같아요~^^ 요즘 롱패딩이 유행이기 때문에 롱코트 또한 유행 일 것 같아요^^



옷 코디 하실 적에는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을 참고해서 따라 입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에 대해 다른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패션 에 대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