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1탄!

-_________-0 2017. 11. 26. 20: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드라마매니아인 전 요즘 이번생은 처음이라 에 푹 빠져있답니다..ㅎㅎ 게다가 정소민 한테도 풍덩 빠져버렸구요... 왤케 이쁜가요... 수지는 그렇게 많이 안좋아하는데... 얼핏 수지 느낌나는 정소민 은 넘나 좋네요...ㅎㅎㅎ


멍뭉미도 나고~ㅎㅎ^^


이렇게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그녀가 촬영하면서 입었던 패션이나 가방, 코트 에 대해서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1탄!


이번생은 처음이라 를 보면서 정소민의 가방이 바뀌는 건 봤는데 갯수는 안쉬어봤어요~ㅎ


헌데 포스팅 쓰기로 마음먹어서 몇개의 가방이 있었는지 갯수를 알아보니깐 총 6개의 가방이 나옵니다.^^


-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 바이커스탈렛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중 가장 많이 매고 다니는 가방^^ 이번생은 처음이라 보신 분들은 금방 알아차리실꺼에요~


찾아보니 브랜드는 바이커스탈렛 이고, ALEX 크로스팩 TAND Brown 이라는 상품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274,860원에 구매하실 수가 있어요~ 트렌치나 코트 등 아우터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따뜻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서 지금 같은 추운 계절에 넘나 좋은 잇 아이템 중 하나 입니당.^^



-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 닥터마틴 토트백



이번생은 처음이라 2회에서 정소민 가방 으로 나왔던게 닥터마틴 토트백이에요~ 결혼식 장면과 드라마 스토리 회의 할 적에 나온 가방인데, 제대로 노출이 된 화면은 없네요~^^;; 그래서 잘 모르셨던 분들도 계셨을꺼에요~


브랜드는 닥터마틴 토트백 이고, 제품번호는 AB004606 브라운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205,340원입니다~ 독특하게 상품은 하나이지만 7인치, 11인치,  15인치 등 3가지 크기로 나눠져 있어요~



서류나 책 등을 안넣고 간단한 소지품만 넣고 다닌다면 7인치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 쿠론 리니어 크로스



이번생은 처음이라 3회 에서 나온 정소민 가방.. 보이시나요?ㅋㅋㅋ 닥터마틴 가방처럼 쿠론 리니어 가방 또한 제대로 잡힌 화면이 없더라구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브랜드는 쿠론 리니어 크로스 백 이고, 모델명은 RCBRX17102BKX 블랙 인걸 알았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282,950원 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장에 매칭해서 들고다니면 좋을 아이템인 것 같아요~^^ 디자인이 무난해서 사계절 내내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오늘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6개 중 3개에 대해서만 써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남은 3개의 가방에 대해서 더 포스팅 해놓도록 할께요.^^


그럼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가방 총정리 2탄에서 만나뵙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