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언터처블 몇부작 이고 재방송 일정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2. 3. 08: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터처블 몇부작 이고 재방송 일정 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터처블 은 더 패키지 후속 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부산을 북천시로 가상의 도시로 만들고, 이 북천시를 3대가 계속 지배하고 있는 장씨 일가들이 권력다툼과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언터처블 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김성균과 진구, 고준희, 정은지, 박근형, 최종원 등등이 출연 합니다.


응답하라 1997과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뒤에 브라운관에서 만나는게 더욱 익숙해진 김성균씨~~ 역시나 연기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최종원씨는 장씨 일가가 키운 전직 대통령인 구용찬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이런 언터처블 몇부작 일까요?!


- 언터처블 몇부작 ?!


언터처블 몇부작 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언터처블 몇부작 인가 하면 16부작으로 편성되었고, 11월 24일 첫방송이 시작됐습니다. 현재 4회까지 진행이 됐습니다.^^


언터처블 을 뒤늦게 아신 분들은 언터처블 재방송 일정을 찾아보시던데... 언터처블 재방송 일정은 이렇습니다.


- 언터처블 재방송 일정


언터처블은 JTBC 에서 하는 금, 토 드라마 입니다. 오늘도 한편이 했네요~ㅎㅎ 언터처블 재방송 일정을 살펴보면..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1회가 재방송 일정에 있네요~ 헌데... 새벽 6시에 하네요.^^;;; 이거 보려고... 새벽 6시에 일어나서 보기란 참.. 쉽지 않죠?^^;;;;; 언터처블 재방송 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굳이 언터처블 재방송 일정을 보고 시간을 맞춰서 보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드라마 본방을 놓치게 되면, 인터넷을 통해서 linktv 나 maru tv 를 통해서 봐요~



linktv 나 marru tv 에서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볼 수가 있답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봐보세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그럼 이만 언터처블 몇부작 재방송 일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