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생활정보

씨제이후라시닐정 효과 와 부작용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1. 13. 09: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제이후라시닐정 효과 와 부작용 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씨제이후라시닐정 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지만 처방 받을 수 있는 전문의약품 입니다.


어려운말로 항병원생물성 의약품 에 속하며 항원충제 라고 합니다. 항원충제란, 원충을 모두 죽이거나 발육 혹은 증식을 억제해주는 것 입니다.


원충이란 단어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원충은 아메바처럼 진핵생물이라서 돌연변이처럼 심하지 않고 내성이 낮습니다. 원충으로 인해서 질염이 발생 되는데, 씨제이후라시닐정 은 치료제로 쓰이는 것 입니다.


씨제이후라시닐정은 한쪽 단면에 FLA 라고 써져 있고, 중앙에 분할선이 있습니다.


| 씨제이후라시닐정 효과 는?



1. 트리코모나스 질염에 좋다.


위에 잠깐 언급했듯이 트리코모나스 질염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원충 이름에 질염이 붙은 것 입니다. 트리코모나스 원충은 성관계나 수영장이나 공중 목욕탕을 자주 다님으로 인해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남녀가 같이 치료를 받아야 하는 질병 입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에 걸리게 되면 질에서 악취가 나는 고름이 질 분비물에 나오게 되거나 외음부의 가려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트리코모나스 질염에 걸린 것 같으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게 되면 씨제이후라시닐정 을 처방 받을 수가 있습니다.


처방 받게 되면 하루 두번 10일 동안 복용(성인 1회 250mg)을 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2. 혐기성 감염증에 좋다.


이뿐만 아니라 혐기성균 감염증에도 효과적 입니다. 혐기성균 감염증이란 복막염, 간농양, 복부내농양 등 복부내 감염증이나 피부조직의 감염증, 난관, 난소농양, 자궁내막염, 자궁실질내막염 등등 다양한 감염증에 효과적이고, 수술이 끝난 후에 감염증 예방에 좋습니다.


트리코모나코 질염엔 1회 250mg 을 복용하지만 혐기성 감염증에는 1회 500mg씩 1일 3~ 4회정도 복용하게 됩니다.


혹 수술 후에 감염을 예방하는 것이라면 성인을 기준으로 처음엔 1~ 2g 복용하고, 그 후부터는 1회 250mg씩 1일 3회씩 복용해주면 됩니다. 보통 수술 이후 약 7일정도 복용 합니다.


3. 아메바증에 좋다.


전 처음들어보는데...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기생충으로 인한 질병 중 하나 라고 합니다. 보통 성인은 한번 먹을 때 750mg, 1일 3번씩 일주일에서 10일정도 복용하면 합병증이 없을 경우엔 3주 내로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 씨제이후라시닐정 부작용 은?!



모든 약에는 부작용이 존재 합니다. 씨제이후라시닐정 또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씨제이후라시닐정 부작용으로 인해 졸음이나 환각, 혼돈, 경련 또는 일시적인 시각장애가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부작용이 나타났을 적에 운전은 가급적으로 피하고 담당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복용을 줄이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찾으시던 씨제이후라시닐정 효과 와 부작용 에 대해서 정보를 얻으시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이만 씨제이후라시닐정 효과 와 부작용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