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생활정보

생생정보 생만두피 로 인생역전했다고?

-_________-0 2017. 11. 9. 0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 생만두피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2017년 10월 23일 생생정보 생만두피 편이 방송 되었어요~ 재래식전통 제조공법으로 전통의 맛 그대로를 살려서 만드는 곳인데, 원래 전통식 국수공장인데 생만두피 도 만들더라고요~


옛 방식 그대로 지키면서 맛과 질,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그 인기는 날이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 생만두피 로 이렇게 번다고?



지금까지 만두피는 흰색 만두피만 봐었는데.. 그뿐만 아니라 형형색색의 생만두피 가 존재했습니다. 이 생만두피 로 얼마나 벌까 싶겠지만 매출관리통장만 5개나 될 정도로 매출이 엄청납니다.



얼마되지 않는 생생정보 생만두피 로 월 매출 약 2천 5백만원, 연 매출 약 3억이 됩니다. 어떻게 이렇게 많이 벌 수 있을까요?



일단 살펴보니 일반 생만두피 만 파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다른 분말가루를 첨가해서 만든 웰빙만두피, 그리고 생면이나 웰빙국수, 호박면, 백년초면, 쌀면, 현미면 등등 밀가루를 통해서 만들 수 있는 것들을 다양하게 만듬으로 인해 이런 매출을 올릴 수 있었던 것 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생생정보 생만두피 는 시중에서 파는 생만두피 와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생생정보 생만두피 의 탄력은 남달랐고, 이로 인해 맛 까지 차이가 났던 것 입니다.


상품의 다각화, 일반 상품과 맛의 차별화 이로 인해 다른 생만두피 업체들과는 전혀 다른 매출을 가져다주고 인생 역전을 하게 된 것 입니다.



이런 생생정보 생만두피 위치는 본점을 포함해서 총 3곳 입니다.


상호는 고향국수공장

본점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1동 158-10번지

서울점 -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619-14

구월점 -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271-3


영업시간 : 오전 9~ 오후 7시 30분

※ 점포사정으로 인해 일찍 닫을 수 있으니 방문전 연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만 생생정보 생만두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