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바로가기

-_________-0 2018. 2. 14. 12:45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입니다.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무비메이커 입니다. 예전엔 마이크로소포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에서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를 받을 수가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서비스가 종료가 되서 못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를 하긴 어렵고, 무비메이커 영문판 다운로드 받은 뒤 한글버전을 패치해야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는 아래 링크 걸어두니 참고하세요.^^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몇시간동안 찾아 헤매였네요... 다행히 찾았고 설치까지 했는데 문제없이 잘 됩니다.^^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가 됐다면 실행시켜주세요~


실행을 시키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될 겁니다.



여기서 굳이 다 설치 할 필요없어요~


그러니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 이 뜨는데 여기서 체크되어져 있는 것들을 체크해지 하고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에만 선택해주세요(전 넘나 기쁜 나머지 설치 해버렸더니..ㅋㅋㅋㅋ 이렇게 뜨네용.ㅎㅎㅎ)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체크 한 뒤에 설치하게 되면 무비메이커 한글판 설치가 될 겁니다.



무비메이커 한글판 설치 끝난 다음에 이런 화면 다 보이셨죠??^^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마련해뒀습니다.^^



그럼 이만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