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라디오스타 546회 재방송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2. 13. 08: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디오스타 546회 를 포스팅 하려 합니다.


지난 라디오스타 546회 보신 분들 많이시죠?ㅋㅋㅋ 이번 라디오스타 546회 에서는 뮤지컬 모래시계 배우들이 게스트로 나왔어요~


정말 간만에 라디오스타 를 봤는데, 규현의 자리를 스페셜MC 로 존박이 나왔네요~ㅋㅋ 존박 완전 좋아하는데ㅋㅋㅋ

무튼 이날 게스트로 나온 모래시계 배우들은 신성록, 손동운, 이호원, 강홍석 등등이 나왔습니다.


 대작 드라마 중 하나로 속하는 모래시계를 뮤지컬로 나왔기 때문에 홍보하기 위해서 나온 것 같아요~



신성록은 그전에도 유명했지만.. 카톡개와 닮아서 더 유명해진 배우죠?ㅎ TV에서만 봐서 뮤지컬도 하는줄 몰랐네요~ㅎㅎ



이호원은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이면서 지난 응답하라 1997로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요즘은 투깝스에도 나오고 있더라고요~



강홍석은 계원예고 연극영화과 를 나오고, 서울예대 연극과를 나온 뼈굵은 배우 입니다. 최근 시카고타자기에 출연을 했고, 뮤지컬 활동을 더욱 많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 찾아보니 강홍석은 2015년 뮤지컬어워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와! 어마어마한 배우!



손동운은 하이라이트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고, 이번에 뮤지컬 배우로 처음 데뷔했다고 합니다. 같읕 멤버 중 윤두준이 너무 뛰어나 가려진 멤버 중 하나이죠.^^;;;


이날 라디오스타 에서는 각종 얘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일단 신성록 대한 얘기가 나왔는데요~ 상당히 남자 다울 것 같은 신성록은 의외로 눈물이 많다고 강홍석이 얘기해서 신성록을 당황시켰습니다.ㅋㅋㅋㅋ 또, 옥주현이랑 절친사이인데... 술먹다가 다쳐서 이마를 다섯바늘이나 꿰멨다고 하는데 라디오스타 546회 를 보시면 왜 그렇게 됐는지 알 수 있습니다.ㅋㅋㅋ


강홍석은 어릴 적에 140kg 까지 나갔었다하네요! 이렇게 살이 쪘었던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는데... 그 이유는 라디오스타 546회 를 보시면 나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


그리고 이날 큰건을 하나 터뜨려준건 바로 손동운ㅋㅋㅋㅋ 스튜디오에서 카드마술하다가 굴욕을 당했습니다ㅋㅋㅋ 라디오스타 546회 재방송 보시면 정말 빵빵 터지실꺼에요ㅋㅋㅋ


또, 이날 라디오스타 546회 를 보면서 이호원이 인피니트 에서 탈퇴 했는지 처음 알았네요~ 탈퇴까지 하는데 있어 힘들었을텐데... 팀과의 불화가 있었던 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게다가 여러가지 약을 많이 복용한다는데, 몸도 많이 약한가 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 라디오스타 546회 재방송 꼭! 봐보세요~ 정말 간만에 크게 웃었네요ㅋㅋㅋㅋ


티비를 통해서 라디오스타 546회 재방송을 보시기 힘드신 분들은 link tv 나 maru tv 를 이용해보세요~ 화질도 괜찮고, 버퍼링도 없어서 편안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라디오스타 546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