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드라마 돈꽃 몇부작이고, 등장인물 과 인물관계도 는?!

-_________-0 2017. 11. 12. 20: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돈꽃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도둑놈 도둑님 후속 드라마로 시작하는 드라마 돈꽃 이 시작 됐습니다. 드라마 돈꽃 은 돈을 지배했다고 착각을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라고 합니다. 드라마 줄거리를 제대로 보지 않고, 예전에 했던 황금의 제국 느낌이 납니다.^^;;


드라마 돈꽃 은 시작 전부터 등장인물 로 인해 이슈가 됐습니다.


지난 드라마 중 뷰티풀 마인드 에서 열연을 펼쳤던 장혁과 박세영이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또, 배우로 데뷔한지 60년이나 된 이순재님이 출연하게 됏습니다.


드라마 돈꽃 몇부작 인가 하면 24부작으로 최근 나온 드라마들 중에서는 꽤 길게 하는 드라마 입니다. 그럼 이제 드라마 돈꽃 등장인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혁 / 강필주 역



강필주는 고아원 출신이지만 청아그룹의 절대 권력을 갖게되는 사시출신의 변호사이자 청아그룹 전략기획실 법무팀 상무 캐릭터로 나오게 됩니다.


주변에서는 그룹의 개 라고 얘기하며 시기와 질투를 하지만.. 오히려 역이용을 하고 있는 아주 계획적이면서 치밀한 캐릭터 입니다.


성공가도를 가던 그가 결국엔 사랑의 늪에 빠지면서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환경운동가인 나모현과는 생명의 은인이자 첫사랑이었지만, 현재는 원수지간.

그룹 회장인 장국환과 그룹 상무인 장부천과는 서로가 서로를 이용하는 관계.

재단이사인 정말란과는 절대적인 신뢰를 갖고 있지만 강필주의 복수 대상.


박세영 / 나모현 역



중학교 기간제 교사이자 환경운동가로 나오는 캐릭터. 겉보기엔 별거없는 캐릭터이지만, 아버지는 나기철. 보수여당의 실세이며 차기 대권주자인 4선 국회의원.


이런 이유로 장부천은 회장이 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결혼까지 했지만 알고보니 조작된 것을 알게 되면서 어긋나게 됩니다.


강필주와는 생명의 은인이면서 첫사랑이 었지만 지금은 원수가 된 상태.



장승조 / 장부천 역



청아그룹 창업자의 장손인 장부천은 여자와 돈을 쓰면서 인생을 살아가는 전형적인 개차반 재벌 3세로 나옵니다. 그룹 회장에 대한 욕심이 없었으나 사촌동생인 장여천이 회장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룹 회장의 목표를 잡게 됩니다.


나모현과의 결혼 또한 그룹 회장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강필주와 계획을 짜고 진행이 되었던 것 입니다.


강필주와는 서로가 이용해 먹는 관계.

나모현은 본인이 회장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결국엔 결혼까지 하게 됨.


이미숙 / 정말란 역



그룹 총수의 맏며느리면서 망나니 부천이의 모친, 청아재단 이사로 나옵니다. 본인 집안 또한 경제부처장관을 지낸 아버지로 인해 부유한 삶을 살아온 대표적인 브루주아 캐릭터.


강필주 와는 절대적인 신뢰 관계를 갖고 있지만 강필주한테는 복수의 대상.


이순재 / 장국환 역



청아그룹 창업자인 장국환. 청아그룹을 지금의 자리까지 끌어올린 인물로 은퇴를 앞두고 후계자를 누구로 할지 고민을 하지만 강필주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기업 드라마라 그런지 주변인물들이 꽤나 나오게 됩니다. 이로 인해 드라마 돈꽃 인물관계도 가 조금 복잡하지만...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익혀지게 될 것 같네요.^^



이런 기업드라마의 대표작은 자이언트나 황금의 시대, 트라이앵글 등등이 있었는데 그만큼의 호응을 이끌 수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이만 드라마 돈꽃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