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 과 재방송 일정은?!

-_________-0 2017. 11. 16. 0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 과 재방송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일일연속극 많이들 보시죠?? 그중에서 돌아온 복단지 가 매우 인기가 있다네요~ㅎㅎㅎ 돌아온 복단지 는 생계를 이어나가기 위해서 강남 영재학원 버스기사로 일하는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이 극중에 나오는 학부모와 알아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가족드라마 입니다.


돌아온 복단지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신데.. 120부작으로 매우 긴 장편 드라마 입니다. 돌아온 복단지 재방송 일정 을 알아보기 전에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


강성연 / 복단지



강남 영재학원 버스 운전기사로 나오는 복단지, 요즘 보기 드문 정 많고 해맑은 캐릭터 입니다. 성공과 출세를 행복으로 생각하지 않고 건강하고 이웃들과 부비고 사는 것이 행복이라 생각하는 캐릭터 로 나옵니다.


고세원 / 한정욱



흙수저에서 검사가 됐고, 신데렐라 사위가 된 캐릭터. 그렇지만 능력을 인정받아 JS 푸드 신규사업총괄 부사장이 된 위풍당당한 캐릭터 입니다. 실시간 다시보기 가능 한곳은 link tv 드라마 입니다.



개천에서 용이 난걸로 끝난게 아니라 여의주까지 물은 케이스 인거죠~ㅎㅎ


송선미 / 박서진



대표적인 다이아몬드 수저인 서진, 하지만 서진은 부모님의 힘으로 인해서 대표이사가 된 것이 아닌 본인의 실력으로 그자리에 섰다고 하네요~ 


이필모 / 오민규



현재는 단지의 남편이지만, 과거엔 서진의 연인이었던 민규.. 중소기업 사장 아들로 살아오다가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면서 식자재 납품을 하면서 지내게 됩니다. 외모가 부티나고, 성실하면서 싹싹한 캐릭터인 민규, 어느날 서진과 만나면서 흔들리게 된다네요...


이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등장인물로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120부작이나 되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이 더 많이 늘어난건 아닌가 싶네요^^



남은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들 은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실겁니다.^^ 돌아온 복단지 1화부터 보신 분들은 돌아온 복단지 재방송 일정에 별 관심이 없으시겠지만 최근부터 보신 분들은 1화가 무지 궁금하실텐데요~


혹시나 싶어서 돌아온 복단지 재방송 일정을 살펴보니...



죄다 최근 방송 분에 있어서만 재방송 하고 1화부터 하고 있진 않네요~ 돌아온 복단지 재방송 으로 1화부터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link tv 라고 검색을 해보면 사이트가 뜨게 될 겁니다. 그 안에서 돌아온 복단지 실시간으로 1화부터 보실 수가 있네요~^^ link tv 드라마 봐보세요^^



찾던 정보가 제가 작성한 돌아온 복단지 포스팅 안에 있었나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돌아온 복단지 등장인물 과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