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최신버전

-_________-0 2018. 2. 22. 03:05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최신버전 입니다.


킹스레이드 엄청난 게임이죠?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았지만 유저들 입소문으로 인해 역주행을 하더니... 중소기업으로 써는 불가능하다는 매출 10위권을 입성한 갓게임 중 하나 입니다.


킹스레이드 는 전형적인 모바일 RPG 게임 이에요~


다른 모바일 RPG 게임들 처럼 던전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캐릭터는 전사나 기사, 암살자, 궁수, 마법사, 기계공 등등 총 7가지 직군의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자동사냥을 선호하는 분들은 킹스레이드 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더라고요~


킹스레이드 는 자동사냥이 가능하지만 일부의 챕터에서는 최소한의 컨트롤이 요구가 되는 게임이라 자동사냥을 선호하는 분들은 꺼려 하시더라구요.^^;


킹스레이드 캐릭터 얻는 방법은 두가지가 잇습니다. 상점 안에서 루비로 캐릭터 를 사거나 여관에서 캐릭터들이 헌팅(?)을 해서 팀에 합류시키는 것 입니다. 헌데 이 헌팅은... 2주가량 걸리기 때문에.. 많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킹스레이드 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킹스레이드 가 역주행하면서 갓게임이 된 것은 캐릭터를 뽑기로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측정된 금액을 지불하면 원하는 캐릭터를 구매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정 과금을 안하고 싶다면 게임을 하면서 여관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2~ 3주마다 적은 자원만 투자해도 원하는 영웅 한명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유저들이 떠나가는 이유 중 하나가 과금 유저들만 강하게 만들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킹스레이드 같은 경우 무과금으로 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뒀습니다.


이렇다 보니... 킹스레이드 등급표 를 알아야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겠죠??^^ 그래서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최신버전을 갖고 왔습니다!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최신버전!


킹스레이드 등급표 기사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기사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전사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전사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암살자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암살자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궁수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궁수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기계공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기계공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마법사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마법사 끝


킹스레이드 등급표 사제 시작



킹스레이드 등급표 사제 끝


최근에 올라온 킹스레이드 등급표 라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최신버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