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짠내투어 재방송 바로가기

-_________-0 2018. 2. 28. 16:01
안녕하세요~

짠내투어 챙겨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박나래랑 김생민, 정준영 때문에 저는 종종 보고 있어요~ 헌데 요 며칠 못챙겨봤는데.. 짠내투어 후쿠오카 를 진행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두번째로 다녀온 해외여행지가 바로 후쿠오카 이거든요.ㅎㅎㅎ 1박 2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정말 좋았던 곳 중 하나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후쿠오카 랍니다.ㅎㅎㅎ

헌데.. 짠내투어 후쿠오카 편을 놓쳤지 뭡니까.ㅠㅠㅠ 그래서 짠내투어 재방송 을 무진장 찾아 헤매다가 정말 좋은 곳을 찾게 됐어요!

짠내투어 재방송 찾는 분들 여길 한번 참고해보세요.^^

짠내투어 재방송 링크는 아래놔뒀어요~


짠내투어 재방송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사용방법은 무지 간단 합니다.

사이트 접속해서 왼쪽상단 혹은 가운데 상단에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에 짠내투어 라고 검색하시면 되요~


짠내투어 검색하게 되면 짠내투어 재방송 리스트가 쫙!! 뜨게 됩니다ㅎㅎㅎ 여기서 짠내투어 재방송 11회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몇개의 링크가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데일리모션 1,2 이렇게 나눠져 있는데 반씩 나눠져 있는거에요~ 데일리모션 1 다 보셨다면 데일리모션 2 로 이어서 보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광고가 나와서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화질도 좋고, 버퍼링도 적기 때문에 이정도면 굿굿 입니다.ㅎㅎ

짠내투어 재방송 링크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짠내투어 재방송 재밌게 보세용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