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해외여행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2. 7. 11: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해외여행을 갈 적에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일본이죠? 가깝기도 하고, 여행경비도 나름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만만해서 가는거죠?ㅋㅋㅋㅋ 저도 두번 갔다왔는데, 엔화 쌀 적에 갔다오면 정말 좋드라구요.ㅎㅎㅎ


일본 대지진이 있다는 둥, 방사능 때문에 몸 안좋아진다는 둥... 여러 말들이 있지만.. 갈 사람들은 다 갑니다.ㅋㅋㅋㅋ

지금 엔화가 100엔에 966원인데.. 지금 딱~ 갔다오기 좋으실 것 같아요~


일본을 가기 위해 비행기에 탑승하게 되면 스튜어디스 분들이 종이를 나눠주게 됩니다. 이게 바로 일본 출입국 신고서! 처음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 멘붕이 오실 수 있어요~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서..ㅎㅎㅎ


하지만 의외로 간단하니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을 알려드릴께요~


-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아래 나와있는 표가 바로 일본 출입국 신고서 중 입국신고서 에요~

<일본 출입국 신고서 앞면>


푸른글씨로 되어져 있는 부분을 위에 나와있는 그대로 모두 정자 와 대문자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입출국 신고서 작성법 어렵지 않죠?ㅎ


단, 일본내에서 머물 주소를 정확히 작성해주셔야 해요. 에어비앤비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호스트에게 정확히 주소와 연락처를 받아서 작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입국심사에서 상당히 많은 시간을 소모 당할지도 모릅니다.


<일본 출입국 신고서 뒷면>


뒷장에도 체크 할 부분이 있으니깐 잊지마세요~^^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을 다 익히셨다면... 여기서 또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이거 말고 세관신고서 를 하나 더 작성하셔야 해요~ 이것 또한 쉬우니깐 걱정마세요~


특별하게 신고 할 것이 없다면 없음 이란 메뉴가 없으니깐 없음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뒷장은 왠만해선 작성할게 없을겁니다.^^


참고로 일본에서 면세 범위는 주류가 3병이고 담배 400개비, 기타 물품은 20만엔 이에요~ 세관신고서 랑 입출국 신고서 쉽죠?


위에 알려드린대로만 한다면 문제없이 입국심사를 지나서 해외여행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이만 일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포스팅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