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즐기는 방법

-_________-0 2018. 3. 4. 05: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즐기는 방법 에 대해 씁니다.


예전엔 주로 영상을 다운받아서 봤는데, 이젠 오픈로드 라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볼 수가 있게 됐습니다.


하지만 오픈로드 버퍼링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 계시죠?? 그래서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즐기는 방법에 대해 준비 해봤습니다.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즐기는 방법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즐기는 방법으로 예전에 vpn 으로 아이피 변경하면 가능하다고 했는데.. 잠깐 해결되고 다시 오픈로드 버퍼링이 생기기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오픈로드 버퍼링 을 피해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 크롬 넣어둡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들어가서 flash video downloader 를 검색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나옵니다.



Flash Video Downloader 를 검색하게 되면 아래 리스트처럼 보일 겁니다. 여기서 Flash Video Downloader 를 크롬에 추가를 눌러주세요~


크롬 확장프로그램이 설치가 됐다면 오픈로드 버퍼링 되는 주소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새로 설치된 flash video downloader 를 누르면 영상 링크가 뜹니다.




이걸 누르시면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광고없이 영상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젠 오픈로드 버퍼링 에서 벗어나 즐겁게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좀 번거롭더라도 오픈로드 버퍼링 없이 보기 위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