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바로가기

-_________-0 2018. 4. 2. 00: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에 대한 포스팅 합니다. 디지몬 링크즈 즐기는 분들 많이 계시죠?^^ 작년에 디지몬 링크즈 가 한글판으로 나오면서 디지몬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이로 인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생기면서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 또한 늘어났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어렵지는 않지만 조금 복잡하니 아래 포스팅 보고 따라 하시면 쉽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방법!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를 하기 위해서 튜토리얼을 먼저 끝내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면 데이터를 다운 받고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초보자 로그인 보너스와 로그인 보너스, 오늘의 보너스 등으로 총 26개의 디지스톤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1


게임을 진행하다가 오른쪽 아래 보시면 탐색 메뉴가 있습니다. 탐색을 누룬 다음에 통상 퀘스트를 클릭해주세요~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2


그러면 탐색 을 시작 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협동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협동전을 하게 되면 유저 2명과 같이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3


협동전을 끝내게 되면 이렇게 디지스톤을 얻게 됩니다.



10명까지는 각 10개씩 얻을 수 있고, 그 다음부터는 3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4


이렇게 재배틀을 계속해서 디지스톤을 모아야 합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5


디지스톤을 모으다가 미션 성공했다고 나오면 메인에서 미션에 들어가서 달성한 미션에 대한 보상을 받으면서 추가적으로 디지스톤을 더 모아줍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6


이렇게 디지스톤 200개를 모았다면 캡쳐에 들어간 다음에 10연속 캡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디지몬이 나왔다면 게임을 계속하시면 됩니다. 만약 원치 않는 디지몬이 나왔으면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처음부터 하면 됩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07


참고로 이렇게 +3, +4 가 붙은 디지몬이 나올 경우에 제일 좋은 디지몬이니 이걸 노리고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다른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 첨부해뒀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