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드라마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등장인물 바로가기

-_________-0 2017. 11. 23. 0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등장인물 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유지태와 우도환 주연의 매드독! 그 매드독이 끝나면서 흑기사 가 시작 됩니다. 흑기사는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일단 등장인물부터 참 맘에 듭니다ㅎㅎ 남주는 김래원이고, 여주는 신세경 입니다~ 김래원 팬이나 신세경 팬분들이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ㅎㅎ 또,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외 촬영을 할 적에 유럽이나 파리를 배경으로 한 적이 있었는데..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는 슬로베니아 블레드 라는 곳에서 찍었습니다.



아직 드라마 흑기사 가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예고편에서 슬로베니아 모습이 나옴으로 인해 핫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도깨비에서 단풍국이라는 애칭(?)으로 나왔던 캐나다 퀘백 또한 멋진 풍경을 담음으로 인해 시청자들을 캐나다 퀘백 앓이를 하게끔 만들었는데... 이번 드라마 흑기사로 인해 슬로베니아 브레드 앓이를 하게 만드는건 아닐지..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인 슬로베니아는 휴양마을로 유명한 곳이라 하네요~ 알프스의 진주라 불리는 호수와 섬이 있고, 멋진 성이 있는 곳이라 하니... 해외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꼬옥 한번 갔다와보세요~^^


드라마 흑기사 등장인물은 이렇습니다.


김래원 / 문수호 역



자신한테 엄격하고, 본인을 잘 드러내지 않는 젊은 사업가로 나옵니다. 그리고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스타일의 캐릭터 입니다.


무뚝뚝하지만 자상한 면이 있는 매력적인 문수호... 이 겨울 여심을 사르르 녹일 것 같네요...



신세경 / 정해라 역



여행사 직원인 해라, 모든 일이 꼬여버려서 인생의 바닥까지 치닫는 경험을 하게 되지만 긍정과 웃음을 잃지 않은 캐럭터로 나옵니다. 


장미희 / 장백희 역



남자주인공이 필요할때면 나타나는 판타지적인 인물인 백희! 일명 베키라고도 불리는 캐릭터는 200년을 넘게 살아온 캐릭터 입니다. 판타지적인 인물인데도 향을 직접 만드는 조향사라는 직업이 있습니다??ㅎㅎㅎ


무튼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얽히고 꼬인 세(?) 남녀의 운명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매우 중요한 캐릭터 입니다.


서지혜 / 샤론 역



슬픈 악녀로 나오게 되는 샤론! 베키와 동일하게 200년동안 살아온 캐릭터 입니다. 겉은 젊고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지만... 하는 말이나 행동에서 증조할머니 같은 느낌을 들게 만드는 묘한 캐릭터..^^;;;


김현준 / 최지훈 역



해라의 사기꾼 훈남 전 남친으로 나옵니다. 검사 행새를 하다가 해라와 연인사이까지 발전하게 됩니다. 매사에 낙천적이고 거친 매력을 지닌 일명 야생마 캐릭터로 나오게 됩니다.


사기꾼이라 하지만... 그의 매력에 빠진 여자들은 "사기쳤어도 좋아~" 라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이 치명적인 매력 빼앗고 싶네요... 쩝..


드라마 흑기사는 KBS2에서 12월 6일(수요일) 방송 될 예정인 수목드라마 입니다.^^ 김래원 주연에 슬로베니아 촬영지로 인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그 기다리는 분 중에 저도 속해있다는.ㅎㅎㅎ


그럼 이만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등장인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쿨팁 인기 포스팅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