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_________-0 2018. 4. 29. 23: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만화책을 보시는 분들은 이런 생각해보셨죠? 이 만화책 주인공과 저 만화책 주인공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이런 생각을 게임 만드는 분도 하셨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러다보니 나루토 vs 블리츠 게임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ㅋㅋㅋ 게다가 나온지가 꽤 됐는지... 나루토 vs 블리치 2.6 까지 나왔네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 계에서 원나블 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원피스, 나루토, 블리츠! 이렇게 3대장 중 나루토 vs 블리츠 2.6 게임하기 에 대한 글을 오늘 씁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는 정말 간단 합니다. 아래 나루토 vs 블리치 2.6 을 준비했습니다.


이 게임은 플래시게임 이라서 크롬에서 하려면 클릭을 하고, 그 뒤에 뜨는 작은 팝업에서 허용(allow)를 눌러야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나루토 vs 블리츠 2.6 말고 다른 것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poki.com/kr/g/bleach-vs-naruto-2-6


이렇게 화면이 나오고 다시 한번 화면을 클릭하게 되면 플레이 하기 위한 키설명이 나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1


이 키를 참고해서 친구와 같이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플래쉬게임이 라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2


대전액션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해보세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했네요~ㅎㅎ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말고 다른 게임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poki.com/kr/g/bleach-vs-naruto-2-6


여기까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포스팅이 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