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8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만화책을 보시는 분들은 이런 생각해보셨죠? 이 만화책 주인공과 저 만화책 주인공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이런 생각을 게임 만드는 분도 하셨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러다보니 나루토 vs 블리츠 게임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ㅋㅋㅋ 게다가 나온지가 꽤 됐는지... 나루토 vs 블리치 2.6 까지 나왔네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 계에서 원나블 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원피스, 나루토, 블리츠! 이렇게 3대장 중 나루토 vs 블리츠 2.6 게임하기 에 대한 글을 오늘 씁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는 정말 간단 합니다. 아래 나루토 vs 블리치 2.6 을 준비했습니다. 이 ..

IT/IT 인터넷 2018.04.29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어릴 적에 테트리스 많이들 하셨죠?? 예전에 한게임과 넷마블이 엄청 떴을 적에... 테트리스 많이 했었습니다.ㅋㅋㅋ 아이템 전으로 상대방한테 아이템 날리면서 승리의 기쁨도 맛보고, 패배의 맛보고... 참 재밌게 했었죠~ㅎㅎㅎ 심심해서 테트리스 한번 찾아봤다가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라는 것을 알게 되서 공유 합니다.^^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공유하기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테트리스 온라인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받을 사이트 링크는 아래 마련해뒀으니 참고하세요~ http://tetrisonline.pl/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주 심플한 디자인의..

IT/IT 인터넷 2018.04.27

npdf 64비트 다운로드 여기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npdf 64비트 다운로드 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pdf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아크로벳 리더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pdf 파일을 합치거나 편집하기 위해서는 아크로벳 리더만으로는 부족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pdf 파일을 편집하고 합치는 일을 하셔야 되는 분 별도의 프로그램을 찾아나서게 됩니다. 다행히 npdf 64비트 다운로드 를 해서 설치하게 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그럼 이제 npdf 64비트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npdf 64비트 다운로드 받는 방법! npdf 64비트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npdf 를 검색해주세요 검색해주게되면 이렇게 검색결과가 뜨게 됩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만약 검색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마련해뒀으니 ..

IT/IT 인터넷 2018.04.23

나랜디 4.3 다운 히든조합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랜디 4.3 다운 히든조합 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워크 유즈맵 의 인기는 아직까지도 뜨겁습니다. 그 중에서 원랜디 와 나랜디 는 가장 많이 하는 것 중 하나 입니다. 원랜디 나 나랜디 는 원피스랜덤디펜스 나루토랜덤디펜스 의 약자 입니다.^^ 오늘은 나랜디 4.3 다운 받을 수 있는 곳과 나랜디 4.3 히든조합 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기 위해 포스팅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나랜디 4.3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공유! 나랜디 4.3 다운 받기 위해서는 나랜디 공식카페에 들어가야 합니다. 나랜디 공식카페 는 네이버에서 나루토랜덤디페스 라고 검색하면 웹사이트 영역에 노출이 됩니다. 이렇게 나오시면 두번째 나랜디 공식카페이니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들어가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밑..

IT/IT 인터넷 2018.04.15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아시나요?ㅋㅋ 옛날에 인터넷과 게임이 많지 않던 시절...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에 깔려져 있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으로 아주 많은 것들을 할 수가 있고, 게임 또한 넘쳐 흐르다보니 스파이더 카드놀이 를 즐겼던 분들도 잊은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저도 한참 잊고 지내다가 생각이 나서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받았습니다.ㅎㅎ 밑에 링크 걸어뒀으니 참고하세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설치 하기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받았다면 폴더로 들어가주세요~ 이렇게 압축파일이 나오게 되면 압축파일을 풀어주세요~ 압축파일을 풀게 되면 스파이더 카드놀이 실행파일이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이 실행파..

IT/IT 인터넷 2018.04.12

tvn 즐거운 이야기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즐거운 이야기체 다운로드 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이번에 tvN이 개국 10주년을 맞이하면서 tvn 즐거운 이야기체 를 내놓았습니다. tvN 을 보다보면 자막이 나오게 되는데, 그때 주로 사용되던 폰트입니다. 필기체 폰트로 디자인 할 적에 사용하면 멋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폰트 입니다.^^ tvn 즐거운 이야기체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tvN 즐거운 이야기체 다운로드 바로가기 tvn 즐거운 이야기체 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tvn10 festival 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하면 축제 정보에 tvn10 festival 에 대한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혹은 번거로우시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이 됩..

IT/IT 인터넷 2018.04.08

서머너즈워 등급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머너즈워 등급표 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서머너즈가 나온지가 벌써 4년이나 됐네요~ 곧 있으면 4주년이 다가오네요..ㅎㄷㄷ 엄청 오래된 게임 입니다 서머너즈워. 하지만 아직도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으며, 골수팬들이 서머너즈워에 아직 매진하고 있어서 서머너즈워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을 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를 계속하다가 보면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든 좋은 캐릭터가 있어야지만 게임을 조금 이나마 더 재밌고, 편하게 진행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저 또한 게임을 하면서 서머너즈워 등급표 를 참고하기 위해 공유하니 아래 서머너즈워 등급표 를 보시고 즐겜하세요.^^ 서머너즈워 등급표 서머너즈워 등급표 :: SS 랭크 시작 서머너즈워..

IT/IT 인터넷 2018.04.05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에 대한 포스팅 합니다. 디지몬 링크즈 즐기는 분들 많이 계시죠?^^ 작년에 디지몬 링크즈 가 한글판으로 나오면서 디지몬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이로 인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생기면서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 또한 늘어났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어렵지는 않지만 조금 복잡하니 아래 포스팅 보고 따라 하시면 쉽습니다.^^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방법!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를 하기 위해서 튜토리얼을 먼저 끝내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면 데이터를 다운 받고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초보자 로그인 보너스와 로그인 보너스, 오늘의 보너스 등으로 총 26개의 디지스톤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게임..

IT/IT 인터넷 2018.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