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25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사용법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사용법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노래 편집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할지 몰라서 찾아보면 곰오디오 편집기 로 할 수 있다는 글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간단하게 자르고 붙이고 할 적에는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받아서 간편하게 편집 할 수가 있어서 축가 준비하는 친구가 주로 쓰는걸 봤었어요~ 그래서 오늘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사용법 등 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사용법 바로가기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하게 되면 설치파일이 나오게 됩니다. 그 파일을 실행 해보세요~ 실행시키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건 설치..

IT/IT 인터넷 2018.03.31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프린터 제조사는 무지 많습니다. 삼성, hp, 캐논 등등 하지만 교세라 라는 브랜드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며칠 전 친구가 프린터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거 뭔지 아냐고 해서 찾아보니깐 교세라 프린터 더라고요~ 컴터를 포맷해서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를 찾아야 하는데.. 못찾겠다 해서 대신 찾아줬네요~ㅎ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봐 공유합니다.^^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버전 받는 방법!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버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네이버에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여기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로 들어갈 수 있지만..

IT/IT 인터넷 2018.03.30

삼성 SL-J1660 드라이버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SL-J1660 드라이버 다운받기 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삼성에 많은 프린터가 있지만... 저희 사무실에서 쓰고 있는 삼성프린터 모델은 삼성 SL-J1660 입니다. 별 문제가 없다가.. 가끔 오프라인 오류가 계속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제일 싫어..-_-!!!!) 원래 별도로 유틸 폴더에 삼성 SL-J1660 드라이버 를 보관해뒀는데, 누가 건드렸는지 삭제했나보더라고요.. 휴... 혹시 몰라 유틸 폴더에 다시 넣어두고, 제 블로그에도 공유해놓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누르셔서 다운받아가세요.^^ 삼성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받기 삼성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 을 받기 위해서..

IT/IT 인터넷 2018.03.30

유심칩 인식안됨 간단해결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심칩 인식안됨 간단해결법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유심칩만 바꾸면 바로 다른 폰으로 사용 할 수 있는거 아시죠?? 그래서 사용하시던 폰을 버리거나 팔지 않고 갖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유심칩은 바로 꽂으면 되는건데 가끔 유심칩 인식안됨 현상이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유심칩 인식안됨 해결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심칩 인식안됨 간단해결방법 유심칩 인식안됨 해결하기 위해서 첫번째로.. 재부팅을 2~3번 해보세요~ 재부팅 한번으로는 부족하더라고요~ 재부팅을 2~3번까지하면 유심칩 인식안됨 해결 될 가능성이 크니깐 해보세요.^^ 그래도 해결 안된다? 유심칩 인식 안됨 이 계속 나타난다면 두번째로 나밍이란 것으로 수동으로 잡아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IT/IT 인터넷 2018.03.29

192.168.0.1 접속안됨 초간단 해결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192.168.0.1 접속안됨 초간단 해결법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공유기 사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공유기 내부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192.168.0.1 이 라는 IP주소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192.168.0.1 접속안됨 현상이 나타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하나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 분들을 위해서 192.168.0.1 접속안됨 해결방법을 공유 합니다.^^ 192.168.0.1 접속안됨 초간단 해결법! 192.168.0.1 접속안됨 해결하기 위해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로 들어가주세요~ 전 무선으로 되어져 있는데 일반적으로 무선이 아닌 네트워크 연결로 되어져 있을꺼에요.^^ 이걸 눌러주세요~ 누르면 이..

카테고리 없음 2018.03.27

깨비키즈 타자연습 새창띄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깨비키즈 타자연습 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타자연습 어릴 적에 많이 하셨죠?ㅋ 게임이 그리 많지 않았던 옛날엔 컴터로 한글타자연습만 해도 참 재밌게 잘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이걸로 경쟁을 하기도 했었죠~ㅎㅎㅎ 옛날 생각나서 찾아보니깐 깨비키즈 타자연습 이라는 것도 있더라고요? 아이들 대상으로 만들어진 타자연습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이들도 빠르게 컴터나 스마트폰을 접하기 때문에 이런 컨텐츠 또한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깨비키즈 타자연습 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보실 수 있습니다. 깨비키즈 타자연습 바로가기 깨비키즈 타자연습 링크를 들어가게 되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상단에 보면 한글 이라는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한글을 눌러주세요~ 한글 메뉴를 ..

IT/IT 인터넷 2018.03.20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클릭!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에 대해서 얘기해봅니다. 파이널블레이드 는 엔씨에서 퍼블리싱한 역할수행형 rpg게임 입니다. 이런류의 게임은 과금을 불러 일으켜 유저들의 등을 돌리게 하는데, 파이널블레이드 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착한게임으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파이널블레이드 는 일일, 주간, 주요, 업적으로 나눠지고 임무달성률에 따라서 영웅 소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어떤 영웅이 좋은지 모르기 때문에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가 필요합니다.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최신버전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파이널블레이드 등급표 가 그리 많진 않네요.ㅎㅎ 그래도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정보들은 아래 파이널블레이드 커뮤니티 링크 걸어두니 참고하세요..

IT/IT 인터넷 2018.03.19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에 대해 씁니다. 갓오브하이스쿨 이라고 웹툰으로 유명하죠?? 중간에 산으로 갔다가.. 스토리가 끝날 것 같았는데, 다시 진행되고 있죠? 망할 것 같았는데, 스토리가 흥미진진한게 아주 재밌습니다ㅎㅎ 인기가 많다보니 스마트폰게임으로까지 나왔습니다~ 애독자들이 있다보니깐 갓오브하이스쿨 게임도 중타 이상은 치는 것 같습니다.ㅎ 여느 게임처럼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가 존재 합니다. 게임 할 때 참고하려고 공유하니 같이 봐보세요~^^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를 정리해봤습니다. 위 등급표를 참고해서 게임 즐기세요.^^ 혹시 다른정보도 필요하실까봐 아래 링크 넣어두니 참고하세요~ ..

IT/IT 인터넷 2018.03.18

무료 상업 폰트 티몬체 다운 새창띄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상업 폰트 티몬체 다운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디자인이나 ppt 하시는 분들은 많은 폰트가 필요하죠? 어떤 폰트를 쓰느냐에 따라서 결과물의 퀄리티가 차이가 나기 때문에 폰트 선택은 정말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게 됩니다. 예전엔 이쁘다 했던 폰트들은 다 상업용 폰트라서 함부로 사용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무료 상업 폰트가 많이 나와서 디자인이나 ppt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폰트는 바로 무료 상업 폰트 인 티몬체 입니다.^^ 티몬체 는 우리나라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에서 만든 폰트 입니다. 지하철 타실 적에 이런 옥외광고 보신 적 있으신가요? 맨 처음엔 몬소리야? 라고 생각이 들지만 다 읽으실 수 있죠?..

IT/IT 인터넷 2018.03.17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다운 및 최적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다운 및 최적화 방법 에 대해 준비해보려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만 하던 게임을 이제는 컴터로 같이 할 수 있는거 다들아시죠? 녹스라던가 블루스텍, 그리고 모모앱플레이어 1.2.12 Beta 등등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최근 검은사막 이 나오면서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확 떠오르게 됐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조금의 문제가 있어 구동이 안됐는데,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의 경우 문제없이 잘 됐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다운받기 위해 많이 몰렸던 것 입니다. 그래서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다운 과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1.2.12 Beta 설치 파일은..

IT/IT 인터넷 2018.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