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24

짠내투어 재방송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짠내투어 챙겨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박나래랑 김생민, 정준영 때문에 저는 종종 보고 있어요~ 헌데 요 며칠 못챙겨봤는데.. 짠내투어 후쿠오카 를 진행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두번째로 다녀온 해외여행지가 바로 후쿠오카 이거든요.ㅎㅎㅎ 1박 2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정말 좋았던 곳 중 하나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후쿠오카 랍니다.ㅎㅎㅎ 헌데.. 짠내투어 후쿠오카 편을 놓쳤지 뭡니까.ㅠㅠㅠ 그래서 짠내투어 재방송 을 무진장 찾아 헤매다가 정말 좋은 곳을 찾게 됐어요! 짠내투어 재방송 찾는 분들 여길 한번 참고해보세요.^^ 짠내투어 재방송 링크는 아래놔뒀어요~ 짠내투어 재방송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사용방법은 무지 간단 합니다. 사이트 접속해서 왼쪽상단 혹은..

IT/IT 인터넷 2018.02.28

스키장 스토리 apk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키장 스토리 apk 다운로드 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스키장 스토리 는 카로이에서 만든 게임 중 하나로현재 플레이스토어에서 6000원에 판매되는 게임 입니다. 2D 그래픽의 게임으로 스키장 있는 호텔을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제법 디테일하게 만들어 비슷한 류 게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입니다. 여느 시뮬레이션게임과 동일하게 스키장 스토리 도 돈이 많으면 여러건물을 지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키장 스토리 apk 를 갖고 왔습니다. 이 스키장 스토리 apk 를 설치하면 돈 무한으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스키장 스토리 apk 는 아래 마련 해뒀습니다. 스키장 스토리 apk 설치방법 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키장 스토리 apk 를 다운받은 다음 내 파일(삼성 기준)에 들..

IT/IT 인터넷 2018.02.28

패스트핑 1.3 무설치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트핑 1.3 무설치 다운받기 에 대해서 씁니다. 집에서 겜 할 적에 PC방에서 할 때처럼 빠릿빠릿하지 않죠??? PC 성능 탓이겠지.. 하면서 넘기는 분들도 있지만 PC방보다 성능 좋은 PC를 갖고 계신 분들도 왠지 모르게 느린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은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게임을 할 적에 PC사양을 많이 타긴 하지만 그외로 인터넷 속도의 차이로 인해 버벅이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PC방의 경우에는 가정에서 쓰는 인터넷보다 더 빠른 회선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PC방에서 하는 것처럼 빠르게 반응이 나오지 않게 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런 점을 조금이나마 개선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패스트핑 1.3 무설치 다운 받아서 설치한 뒤에 ..

IT/IT 인터넷 2018.02.27

학점 백분위 계산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 백분위 계산기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본인학점을 정확히 알아야지만 나중에 취업 서류를 준비 할 때나 국가장학금 신청 할 적에 빠르게 판단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정확히 알고 있어야 다음 시험 때 목표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알 수가 있기 때문에 미리 파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인터넷에 찾아보면 학점 백분위 계산기 를 통해서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학점 백분위 계산기 를 제공해주는 곳은 네이버 와 다음, 사람인 등 입니다. 학점 백분위 계산기 사이트 아래 화면은 네이버 학점 백분위 계산기 로 계산한 것 입니다. 네이버 학점 백분위 계산기 네이버 학점 백분위 계산기 는 만점기준이 4.5, 4.5(A- 점수기준 포함), 4.3 기준으로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계..

IT/IT 인터넷 2018.02.26

드래곤원정대 등급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드래곤원정대 등급표 최신버전 입니다. 1월 18일에 출시한 드래곤원정대! 출시된지 3일만에 구글 게임 1위, 원스토어 인기게임 3위를 기록한 엄청난 갓겜이죠?? 이럴 수가 있었던게 사전예약의 힘이 컸던 것 같습니다. 드래곤원정대 사전예약 50만을 돌파했기 때문에 이정도 성적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 할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펙이 점점 좋아지면서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들이 주를 이루고 흥행했지만 요즘엔 하나 둘씩,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그래픽이나 스토리 위주의 게임이 흥행하고 있습니다. 드래곤원정대 또한 그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게임 이며, 이젠 오토 기능이 있는 게임이 아닌 방치형. 게임을 실행하지 않고 방치해두면 알아서 보상(경험치나 게임머니)이 들..

IT/IT 인터넷 2018.02.26

픽셀건 버그판 apk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픽셀건 버그판 apk 다운로드 에 대해서 얘기 해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관련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픽셀건 이 라는 게임을 알게 됐어요~ 알아보니깐 마인크래프트 가 한참 인기 있을 때 비슷한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 하더라구요~ 전 마인크래프트 에서 FPS 버전으로 픽셀건이라고 만든 줄 알았어요~ 마인크래프트 그래픽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을 다양하게 베껴온 것도 있어요~ 터렛을 설치하면 팀 포트리스2 와 같고, 아라비안 더스트 맵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라는 맵을 본따왔고~ 워킹 포트리스 맵은 스타워즈의 장면을 따왔습니다.ㅋㅋㅋ 패러디의 종합판이라 볼 수가 있어요.ㅋㅋㅋ 어설프게 따라했다면 이상했을텐데.. 제법 잘 따라해서 게임을 즐기는데 전혀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헌데 찾아보니깐..

IT/IT 인터넷 2018.02.25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급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급표 최신버전! 입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는 원래 kog 에서 2015년에 출시한 게임인데, 서비스 종료하고 카카오로 재출시한 게임입니다. 그전과는 달리 4인 파티의 모바일 액션RPG게임 입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는 횡스크롤 액션RPG게임인데 같은 장르의 다른게임과는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탑뷰 시점을 도입했다는 것이죠! 그로 인해 다양한 각도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게 됐습니다.ㅎ 하지만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은 오토기능이 없어 많은 유저로 부터 외면을 받고 있습니다.^^;; 대신 타격감과 진행상 재미가 있어 나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

IT/IT 인터넷 2018.02.25

fm2018 모바일 유망주 본좌 목록은 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fm2018 모바일 유망주 본좌 목록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fm2018 모바일 에 대한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위닝이나 피파 같은 경기를 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계신 반면 fm2018 모바일 처럼 축구 팀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무지 많이 있습니다. 특히 fm2018 모바일 같은 경우, 윈도우랑 맥, psp, ps 비타, ios, 안드로이드 등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가 됨으로 인해 유저들의 접근성을 매우 낮춰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서 fm2018 모바일 즐기는 분들을 많이 볼 수가 있네요.ㅎㅎㅎ 그냥 재미로 fm2018 모바일 을 플레이 하는 분들도 있지만.. 하다보면 욕심이 생기는게 당연하죠? 그렇기 때문에 fm2018 모바일 유망주..

IT/IT 인터넷 2018.02.24

사이툴 한글판 설치 파일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사이툴 한글판 설치 파일 바로가기 입니다. 일러스트 다음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사이툴! 잘 아시죠?!^^ 포토샾 이나 일러스트 등은 프로그램이 무거워서 저사양 피씨에서 구동시키기엔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사양 피씨 유저들은 사이툴 을 많이 쓰고 있어요~ 한때 사이툴 관련된 서적이 많이 나왔는데, 요즘은 피씨성능이 상향되서 그런지 예전만큼의 인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사이툴 이 편한 분들은 아직 사이툴 을 쓰고, 포맷 했을 경우 사이툴 한글판 설치 를 찾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이툴 한글판 설치파일 을 구해서 포스팅 합니다.^^ 사이툴 한글판 설치파일 은 아래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사이툴 한글판 설치파일 설치방법 사이툴 한글판 설치파일을 받으셨다면 아래와..

IT/IT 인터넷 2018.02.24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에 대한 것 입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생각보다 나온지 오래된 게임 입니다. 지난 14년 가을에 출시한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출시한 다음 얼마 지나지 않아 6개월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700만을 기록한 갓겜 중 하나 입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요즘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이 아닌 어릴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게임 입니다. 옛날부터 게임을 무지 좋아했던 분들은 정겨우셨을꺼에요.ㅎㅎㅎ 저 또한 화려한 그래픽에 시드해졌을 때 크루세이더 퀘스트 를 만났는데, 참 좋더라고요.ㅎㅎ 처음 게임 화면을 보고 크루세이더 퀘스트 를 하신 분들이 꽤나 계실텐데.. 호기심에 다운받았다가 탄탄한 스토리에 흠뻑빠져 지금까지 플..

IT/IT 인터넷 2018.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