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터넷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_________-0 2018. 2. 23. 01:33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에 대한 것 입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생각보다 나온지 오래된 게임 입니다. 지난 14년 가을에 출시한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출시한 다음 얼마 지나지 않아 6개월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700만을 기록한 갓겜 중 하나 입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요즘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이 아닌 어릴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게임 입니다. 옛날부터 게임을 무지 좋아했던 분들은 정겨우셨을꺼에요.ㅎㅎㅎ



저 또한 화려한 그래픽에 시드해졌을 때 크루세이더 퀘스트 를 만났는데, 참 좋더라고요.ㅎㅎ


처음 게임 화면을 보고 크루세이더 퀘스트 를 하신 분들이 꽤나 계실텐데.. 호기심에 다운받았다가 탄탄한 스토리에 흠뻑빠져 지금까지 플레이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마성의 갓겜이죠... 크루세이더 퀘스트


모든 게임이 그렇듯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를 보면서 해야 좋은 캐릭터 가 어떤 것인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를 준비해봤습니다.(스크롤 압박 주의!)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크루세이더 퀘스트 6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6성 끝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5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5성 끝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4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4성 끝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3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3성 끝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2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2성 끝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1성 시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1성 끝


출시된지 꽤 된 게임이라 그런지... 캐릭터가 상당히 많네요.^^;;;; 하나씩 보시는게 쉽진 않으실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래도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버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